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라이프/캐나다 여행 맛집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호텔 후기 : 폭스 호텔 (Fox Hotel)

by 캐디리니 2023. 10. 21.
반응형

무려 2022년 6월에 다녀온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자스퍼 여행후기를 1년 반이 지나서야 겨우 마무리를 지어가네요. 밴프 여행을 준비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바로 숙소일 텐데요. 제가 묶었던 호텔에 만족도가 아주 높아서 후기를 한번 남겨볼까 합니다. 

 

 

 

 

캐나다 밴프 폭스 호텔 앤 스위트 : Fox Hotel and Suits

저희는 숙소를 한 군데로 정해두고 관광을 다닐 계획이었어서 위치나 시설이 조금 좋은 곳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밴프 다운타운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조식제공과 부대시설이 어느 정도 있는 곳을 찾았어요. 많은 후기들을 찾아보니 마음에 드는 곳이 몇 군데 있었는데요. 이곳으로 정했던 이유는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과 위치, 조식제공, 수영장 이용가능한 점과 복층으로 이루어진 스위트 형식이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호텔 예약은 자체 웹사이트에서도 가능하지만, 저는 주로 북킹닷컴이나 익스페디아를 이용한답니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기도 하고, 라쿠텐(Rakuten)을 이용하면 라쿠텐 자체 포인트 적립이 되는데 거의 2천 불이나 되는 호텔 비용의 2%만 적립받아도 40불이나 돌려받을 수 있으니 좋았거든요. 

 

 

캐나다 라쿠텐으로 캐쉬백 할인을 받아보자.

요즘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으로 물건을 대부분 구입을 한다. 코로나를 이유로 외출이 어려워졌기도 했지만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게 되면 더 많은 매장과 상품을 편하게 볼 수 있으니 자연스

sweet-adult-playground.tistory.com

 

보통 호텔 숙박비의 경우 2-4%의 적립이 가능하니 4%면 거의 80불이나 돌려받을 수 있어서 저는 꼭 라쿠텐으로 이용하는 것 같아요. 추천인 링크로 가입 후 첫 이용을 하면 바로 30불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권해드려요. 

 

제가 대부분 영상으로 남겨놓아서 사진으로 된 리뷰 사진들은 없지만 캐나다 밴프 폭스 호텔을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바로 랏지(Lodge)로 되어 있는 숙소 형태였어요. (영상은 아래 남겨 드릴게요!) 그냥 호텔과는 다르게 정말 휴양을 온 것 같은 기분이라서 룸에서 쉬는 것 자체가 힐링이 되더라고요. 거기에 창밖으로 보이는 로키 산맥들로부터 받는 기운들이 참 좋았답니다. 

 

조식 제공과 핫 풀 수영장 이용 가능

관광지에 가면 생각보다 먹을 것들이 마음에 드는 게 많이 없는데요. 그래서 조식에 대한 걱정이 많긴 했답니다. 아침을 꼭 먹어야 하는 남편과 아이 때문에요. 그런데 폭스 호텔은 조식이 포함이라 걱정 없이 아침에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종류가 다양하거나 맛이 있지는 않았어요. 딱 웨스터 푸드였지요. 그래도 호텔비 포함에 한 끼 식사 해결은 비용 절감에 크게 도움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수영장은 위 사진처럼 핫 풀(Hot Pool)의 형태였어요. 오히려 아이들은 놀기 너무 좋게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수영장이 포함된 호텔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관광도 좋지만 놀이도 어느 정도 있어야 아이들에게는 지루하지 않은 여행이 될 테니까요.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Banff Naional Park Pass가 있다면 길거리 무료 주차도 할 수 있어서 호텔 방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지냈습니다. 

 

호텔 근처를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공기와 멋진 로키산맥 덕분에 정말 힐링이 되는 여행이었습니다.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리뷰를 남기는 이 순간에도 또 가고 싶네요.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여행을 할 수 있길 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캐나다 밴프 여행 튜로(Turo)렌트카 이용후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에 꼭 필요한 렌터카를 튜로(Turo) 앱을 이용해 다녀왔습니다. 튜로(Turo)는 자동차 에어비앤비(Air bnb)와 같은 개념의 사이트라고 생각하

sweet-adult-playgroun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