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라이프/캐나다 여행, 맛집, 놀거리

캐나다 탕후루 파는 곳 : K-jimi

by 캐디리니 2024. 1. 23.
반응형

요즘 한국에 탕후루가 정말 유행이더라고요.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유튜브에 있는 각종 레시피를 보고 따라 해 봤지만 설탕과 물의 배합이 잘못된 건지, 끓는점을 못 찾는 건지 매번 실패해서 씹어먹을 수도 없게 되어버렸어요. 

 

그런데 아사삭 거리는 식감도 그렇고 먹는 사람들을 보니 정말 먹어보고 싶어서 혹시 토론토에 파는 곳 없는지 찾아봤는데요. 역시 캐나다 토론토에 없는 게 없죠. 한국 탕후루를 파는 곳이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돈내산 리뷰로 어떤 광고의 대가나 협찬은 없습니다. 

 

 

캐나다 토론토 탕후루 파는 곳: Upper East Food Club 안 케이-지미(K-Jimi)


주소: 5317 Yonge St, North York, ON M2N 5R4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케이지미(K-jimi) 메뉴

위 주소에 나와있는 Upper East Food Club 안으로 들어가면 버블티샵부터 초밥집 등 여러 가게 함께 푸드코트처럼 운영되는 곳이었습니다. 사진에 미처 담지 못했지만 가운데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동 테이블이 있었고, 한국에서 또 유행하는 인생 네 컷 기계도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케이지미에서 판매 중인 메뉴입니다. 딸기 생크림 산도부터 크레페 케이크, 티라미수, 찹쌀떡과 가장 궁금했던 탕후루까지 판매 중이었어요. 

 

 

캐나다 토론토 탕후루 파는 곳 K-jimi

 

 

 

저는 딸기 생크림 산도와 탕후루를 하나 사 왔습니다. 탕후루는 정말 아삭한 식감과 과일이 조화롭게 맛있어서 왜 사람들이 탕후루를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제가 만들었을 때와는 달리 설탕이 이에 하나도 붙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었어요. 

 

가격은 한국에서 얼마에 파는지 모르지만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제가 구입한 믹스 과일 탕후루는 개당 CA $7.99+tax였습니다. 남편이랑 정말 아껴서 먹었네요. 

 

캐나다 탕후루 파는 곳 Upper East Food Club-Kjimi

 

 

저는 탕후루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할 수만 있다면 집에서 한 번씩 간식으로 만들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여러 번 시도해 보고 계속 실패하면 K-jimi에서 다시 사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탕후루 사러 간 Upper East Food Club은 생각보다 맛있는 메뉴도 많고 인생 네 컷 기계가 있어서 구경할 겸 놀러 가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하지만 탕후루 설탕 코팅으로 많이 먹으면 건강에 당연히 안 좋겠지요? 당뇨나 고혈압등으로 건강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너무 자주 드시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탕후루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요즘 거짓말 조금 보태면 길거리 상점들 중 한집 걸러 한집이 탕후루 집이라고 해도 과언 아닐 정도로 많이 생겼는데요. 색색깔 이쁜 과일 꼬치에 달콤하고 바삭한 설탕물을 입혀 보기에도 이쁘

health-plants-lover.tistory.com

반응형